8월의 마지막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과 공지사항
2003.08.24
조회 2320


























<토요스페셜 : Back to the 90's>
이번 주 토요스페셜은 1990년대 팝음악을 재조명해보는 그 첫 번째 시간으로 마련해드리겠습니다.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ary J. Blige의 새 앨범 Love & Life를 드립니다.
'Family affair'가 TV 광고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뒤늦게 인기를 얻고 있는 힙합 소울의 디바 매리 제이 블라이즈가 새롭게 발표한 신보 Love & Life를 드립니다.
P.Diddy, Dr. Dre, Jay-Z, 50 cent 등 힙합 계의 거물들이 참여한 이번 음반에서는 Method Man과 함께 한 'Love @ 1st sight'가 첫 싱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포니캐논 제공으로 애시드 재즈 밴드들의 노래를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 Into The Groove를 드립니다.
이 음반에는 자미로콰이, 인코그니토, 밴드 뉴 헤비스를 포함해 D'influence, Towa Tei, Mono, Moloko, US3 등 FM POPS 청취자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26곡이 두 장의 CD에 착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Jane's Addiction의 새 앨범 Strays를 드립니다.
90년대 얼터너티브 록의 창시자 중 하나이자 수많은 밴드들의 영감이 되었던 Jane's Addiction. 13년만에 공개하는 이들의 신보 Strays는 빌보드 앨범차트 4위로 데뷔했으며 첫 싱글 'Just because'는 빌보드 모던 록 차트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이 노래를 포함해 모두 11곡이 21세기 록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