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FM POPS에서 드리는 음악선물과 공지사항
2003.06.08
조회 1786











<토요스페셜 : 이제는 들을 수 있다!>
6월 두 번째 토요스페셜은 1983년과 1993년 6월 둘째 주 빌보드 싱글차트를 빛냈던 노래들 중에서 자주 들을 수 없어 우리의 기억 속에서 멀어지는 노래들을 중심으로 들어보는 '이제는 들을 수 있다!' 시간을 마련해 드리겠습니다.



<김형준의 FM POPS에서 드리는 선물>

유니버설 뮤직 제공으로 Metallica의 신보 St. Anger를 드립니다.
메탈 계의 지존 메탈리카가 6년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St. Anger를 드립니다. 빌보드 록차트에서 수식 상승 중인 첫 싱글 St. Anger를 포함해 Shoot me again 등 모두 11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S&I 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T-Square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새 앨범 Spirits를 드립니다.
오는 6월 22일에 그룹 결성 25주년 기념 내한공연을 갖는 일본의 퓨전 재즈 그룹 T-Square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신보 Spirits를 드립니다. 이번 신보에는 Kaze no shonen과 Once in a lifetime을 비롯해 모두 10곡의 새로운 트랙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워너 뮤직 제공으로 Staind의 신보 14 Shades Of Grey를 드립니다.
이번 주 빌보드 앨범차트 1위로 데뷔한 록 밴드 Staind의 새 앨범 14 Shades Of Grey. 이번 음반에는 모던록 차트에서 급상승하고 있는 첫 싱글 Price to play를 포함한 14곡의 신곡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MI 뮤직 제공으로 Blue의 음반 One Love : Asian Special Edition을 드립니다.
2003년 상반기에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보이밴드 Blue가 아시아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한정판을 드립니다. 앨범타이틀 트랙인 One love, 엘튼 존과 부른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를 포함한 15곡을 수록한 앨범은 물론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과 공연실황 등을 담은 VCD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응모를 원하시는 분들은 홈피좌측메뉴Hey Mr.DJ 에 사연과 함께 연락처,성함(필수)을 남겨주세요
allopop.com 제공으로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 티셔츠를 드립니다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현재 티셔츠계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감각파 티셔츠 알로팝에서 티셔츠를 드립니다. allopop.com에서 직접 그 인기를 확인하시고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