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보이지않으면 멀어진다고 했던가여?? 그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요즘 저와 여자친구의 사이가 그렇거든여. 군생활 2년2개월을 기다려준 여자친구에게 또다시 1년을 기다려달라고했으니..아마 저라도 많이 힘들고 지칠거라 생각합니다.
미래에 대해 아무것도 준비하지 못한채 군생활을 마쳐버렸습니다 그런 저에게 다가온 것은 자격증 시험뿐이었습니다. 보통 1~2년을 공부하여야만 딸수있다는 주위 선배님들의 말에 저의 미래를 위해 그 시간을 투자하기로했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차마 또다시 기다려달라고 하기가 제일 힘들었습니다
군생활 2년2개월동안 힘들게 울어가며 기다려줬다는걸 잘 알기때문에.. 그러나 그렇다고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놓치기는 싫었습니다. 저만의 큰 욕심일지모르지만..꼭 행복해주겠다고 다시한번만 기다려달라고했습니다. 그렇게 말한지가 벌써 약 8개월이 다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말은 안하지만 정말 많이 힘들어하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젠 서서히 지쳐가는것이겠죠. 가끔씩 통화라도 할때면..또 가끔 얼굴이라도 볼때면 여자친구의 사랑이 조금씩 식어가고있음을 느낍니다.
이제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도 공부에 전념을 해야합니다.그렇게되면 지금보다도 더울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시간은 점점 줄어들지만 그만큼 우리 사랑도 줄어드는 것 같아 너무 힘이 듭니다
단 하루지만 조규찬씨께서 도와주신다면 여자친구와 소중한 데이트를 해볼려고합니다. 여자친구가 공연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그래서 군생활 휴가를 나올때면 거의 공연을 보러 갔었습니다. [파우스트]정말이지 최고의 공연이라죠..그래서인지 여자친구또한 이 공연을 무척이나 보고싶어하는 눈치랍니다..그동안 사귀어 오면서 남자친구로서 번번히 해준것이 없었습니다 이유인즉!! 제가 돈을 벌지 않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만큼은 제가 여자친구에게 무언가 해주고싶습니다.
[파우스트]조규찬씨께서 도와주신다면 이 공연을 여자친구에게 꼭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비록 화려하진 못하지만 공연후 좋은 장소에서 여자친구에게 다시한번 사랑을 고백할려고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그리고 정말 사랑한다고..
***-****-****
* 게시판 성격 및 운영과 무관한 내용, 비방성 욕설이 포함된 경우 및
기명 사연을 도용한 경우 , 관리자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하단,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는 [개인정보 입력란]에
이름, 연락처, 주소 게재해주세요.
*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은 많은 청취자들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사적인 대화창 형식의 게시글을 지양합니다
[파우스트]다시한번 고백의 시간을 가질려고합니다.
노충만
2004.04.23
조회 51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