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하게 되면, 처음엔 내 눈 앞에 있는 그 사람만 보이게 마련입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내가 아는 사람들에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소개하고 싶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지인들에게 소개받고 싶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내 지인들에게 정말 좋은 모습으로 보여졌으면 좋겠고, 나 또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지인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여지고 싶어집니다..
그렇게 내 연인이 내 지인들에게 인정받게 되고, 나 또한 내 연인의 지인들에게 인정받게 되면 그보다 좋을 수는 없을 겁니다..
특히 내 연인의 지인들에게 그냥 좋은 사람으로만 보여지는 것에서 더 나아가 그들을 자꾸 내 편으로 만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행여 내가 연인과 다투더라도 그들이 내 편이 되어 내 연인을 달래고 얼러주어야 그 다툼의 기간이 오래 가지 않게 됩니다..
연인의 지인들을 내 편으로 만드는 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고, 다양한 방법이 있을 겁니다..
물질적인 부분도 어느 정도는 필요할 수 있겠지만, 그게 전부는 아닐 겁니다..
내 연인을 사로잡기 위해서도 마찬가지이겠지만, 물질적인 부분보다도 나의 진심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질적으로 메꿔놓았던 부분은 내가 더 이상 물질적이 부분을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그들이 등을 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청곡입니다..
이아립 <색깔로 치면 핑크>
깅경호 <아름답게 사랑하는 날까지 - 금지된 사랑2>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