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여전에 여행길에 음악 부탁드렸던 인천의 김소라입니다. 기억하실런지...
자주 신청곡 띄우겠다고 했는데 글 올리는게 쉽지가 않네요. 새학기 시작하고 정말 눈코 뜰새 없었거든요.그러다가 어제 문득 차 안에서 방송을 들었는데 샤프의 ''연극이 끝난 후''가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이 노래를 들으면서 예전에 제가 잃어버렸던, 정말 좋아했던 노래가 생각나는거예요. 음악 사이트에서 아무리 검색해도 알 수가 없고, 정확한 제목도 기억이 안나고...그 노래 역시 대학가요제에 나왔던 노래고 내용도 ''연극이 끝나면''과 비슷했죠. 잠깐 생각나는 가사가 ''연극이 끝나면 우리들은 무대 위에 모여 앉아 지난....''어쩌고 하는 건데요, 제가 중학교 2-3학년때쯤 MBC 대학 가요제에 나왔던 노래니까 84-5년 쯤 노래지요. 그 당시 워낙 기라성 같은 노래들이 많아서 입상은 못했었지요. 아마 당시 대상곡이 ''높은음 자리''의 노래였고 원미연의 데뷔작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또 피노키오 라는 노래도 정말 좋앗어요. 와~ 갑자기 다 생각이 나네요.
정말 다시한번 듣고 싶은 노래들입니다. 찾을 수 있을까요?또 누군가 기억하고 있을까요?
''가요 속으로''에서 꼭 지난 ''기억 속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월요일 내일이네요(이만하면 너무 일찍 신청한거 아니죠?)
4시부터는 회의가 있고요, 5시 퇴근할때쯤이면 좋겠어요.
꼭 찾아주세요. 귀를 쫑긋 세우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