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혜님&김형준님에 방송복귀를 빌며...
푸줏간소년
2001.02.11
조회 22
우리는 김형준님과 신지혜님의 방송 복귀를 바라고 있습니다 ~!
(보고 싶은 김형준님 그리고 신지혜님... )
cbs 에 파업은 새해가 됐는데도 어찌될건지 얘기들이 없군요.
얼마 전에 우연히 형준님에 소식을 접하게 됐습니다.
파업중이라 급여 또한 지급되지 않는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가장 치사한 장난이 먹는 것 갖고 장난하는 거랑~ 돈 갖고 장난하는 것 같습니다.
cbs 파업에 대해 자세히는 모릅니다만... 만에 하나 위에서 말한 그런 치사한 방법을 통해 뜻있는 PD들을 포함한 방송인들의 의지를 굽히려는 처사라면 어서 거두어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저의 이런 얘기들이 방송에 관계하신 윗분들에겐 전혀 ''씨알''도 먹히지 않는 얘기란건 너무 뻔한 얘기겠죠.
얼마전에 게시판에 그런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김형준님과 신지혜님을 대신해서 방송하는 분들에 대해 좀 더 당당한 모습으로 방송을 해주셨으면 하는... 그런 글로 기억됩니다.
제 얘길 듣고 오해는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단지 김형준님이나 신지혜씨 같은 분들이 원래 방송을 맡으셨던 분이고, 그리고 cbs 파업과 관련해서 앞으로 방송을 못하거나 하는 일들이 없어야 한다는 마음에서 드리는 얘깁니다. 방송국이란데가 겉으로는 상당히 진보적인 모습을 취하고는 있지만 상당히 ''보수적인''모습을 취하고 있다는 데는 이견을 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지금에 현실이 그런 모습을 증명해 주고 있으니까요.

cbs 측에선 지금의 상황에 대해 설명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방송이 우리에게 방송하듯이 우리에게도 방송에 대한 알 권리와 방송에 대한 선택권이 부여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뱀발: 신지혜씨 예전에 제가 게시판에 몹쓸 글들을 올린건 사과 드립니다. 다시 방송에 복귀하시면 ''신지혜의 영화음악''을 더 사랑할 것 같네요. 건강하세요. 김형준님 그리고 신지혜님 힘내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