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러브싸인
조선정
2000.12.15
조회 37
1. 내말이 그렇게 재밌있나?
뭔 말만 하면 박수까지 치며 재밌어 하는 여자. 여자들이 남자한테 호감있다는 첫번째 증거는 바로 이런 오버하는 웃음. 같이 얘기 듣는 남을한테 구박 받으면서 까지 재미있지 않나며 좋아하는 여자라면 지금 당장 고백하자.
2. 자꾸 소개팅 시켜준다고 할때
아무한테나 소개팅 시켜주나? 복학생 오빠들은 아무리 소개팅 시켜달라고 해도 절때 안시켜준다. 그런데 소개팅 시켜달라고 한 것도 아니고 괜찮다고 까지 말했는데도 자꾸 친구중에 괜찮은 애가 있다고 시켜준다고 할때는 그만큼 니가 괜찮아 보인다는 얘기다.
3. 나에 대한 숫자를 잘 외우고 있다.
그럼 니가 더 크겠다. 너 키 180이잖아 너 별자리 양자리 아냐? 너 생일 5월 5일 이잖아. 특별히 말한 기억이 없는데 나에 관련된 숫자를 모두 외우고 있다면 그건 당신에게 맘이 있다는 확실한 증거이다.
4. 밥사줘, 영화보여줘
특별히 그 여자한테 잘못한 것도 없는데 만나면 밥사줘, 영화보여줘 한다면 의심해 볼 만하다. 뭐, 빈대근성이 투철한 여자애라면 아무 신경 쓸 것없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성향의 여자가 당신에게만 집중적으로 이런 대시를 해온다면 그건 ''나도 너한테 맘있어'' 라는 뜻.
5. 술 먹고 기대면 200[%]
이거면 확률 200[%]. 특히 주량을 심하게 초과한 것 같지 않는데, 어지럽다+며 어깨에 기대오면 여자도 뭔가 꿍꿍이 속이 있는거다. 남자들은 술먹고 아무여자한테나 그러지만 여자들은 아무리 술 먹어도 왠만큼 믿음가는 남자아니면 절때 이런짓 안한다.
Aha-유승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