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29(월) 안효천목사
2017.05.24
조회 178
창조와 섭리의 하나님
주님의 창조는 온 땅에 충만한 아름다움이었습니다. 주님이 바라보시기에도 참으로 좋았던 아름다움이 있었습니다. 그 모든 피조물들은 주님이 세우신 질서에 따라 운행되었습니다. 별과 별들이 부딪치지 않았고, 계절의 흐름이 뒤바뀌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맑고 푸르던 하늘이 뿌연 먼지로 뒤덮이고 있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창문을 열어젖히는 것을 주저하게 됩니다. 계절의 흐름에 따라 순서대로 피어나야 할 꽃들이 한꺼번에 피어납니다. 분명히 봄이어야 할 계절에서 여름을 느낍니다. 인생들의 끊임없는 탐욕이 주님의 질서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긍휼히 여겨주소서. 인생들이 탐욕을 멈추게 하소서. 주님이 지으신 피조세계의 관리자로서 지위를 회복하게 하소서. 자연과 더불어 생육하고 번성하게 하소서. 만물 가운데 충만한 주님의 창조의 숨결을 노래하게 하소서.

질서의 하나님
자연만물 가운데도 질서가 있어야 하고, 국가와 사회에도 질서가 있어야 합니다. 교회에도 질서가 있어야 하고, 가정에도 질서가 있어야 합니다. 무너진 질서가 회복되게 하소서. 계급이 아니라 맡은 역할에 대한 상호존중의 질서가 우리 가운데 세워지게 하소서. 무엇보다 가정의 달 5월에 무너진 가정의 질서가 회복되게 하소서. 아버지의 권위가 회복되게 하소서. 부모는 자녀를 사랑으로 훈계하게 하시고, 자녀는 부모를 공경하며 섬기게 하소서. 가족 모두는 영적 어버이가 되시는 하나님 앞에 깊은 존경을 드리게 하소서.

나무의 초록 빛깔이 짙어가는 즈음입니다. 왕성한 영적 생명의 기운이 세상을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에게도 충만하게 하소서. 말씀의 양식으로 살찌게 하소서. 기도의 부르짖음으로 깊어지게 하소서. 찬송의 울림으로 싱그럽게 하소서. 세상 가운데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