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하나님!
푸르름이 더해져가는 들판에 알지도 못하는 수많은 꽃들이 피었습니다. 오늘도 말씀으로 하나님께서 만들어 주신 자연의 신비한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주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사람이 말을 하도록 창조하신 하나님, 우리의 표정, 태도, 눈빛, 툭 던지는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는 너무나도 큰 상처가 될 수 있다고 하니 두렵습니다. 긍정적인 말 한마디는 누군가에게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하니 행복합니다. 성령의 기름을 부어 주셔서 우리 안에 푸르름과 그리스도의 향기를 채워 주소서.
왕이신 하나님!
시편이 말씀으로 저희도 간구합니다. “여호와여 내 입에 파수꾼을 세우시고 내 입술의 문을 지키소서.”(시141:3)
상처 주는 자가 아닌 상처를 치유하고 생명을 살리고 싶습니다. 나의 왕이 되셔서 나를 다스려 주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성경적 삶과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세계관으로 변화시켜 주소서.
주님! 오늘도 우리의 영이 말씀으로 기쁨 누리는 날이 되기 바랍니다. 심지 않고 거두기를 바라거나, 나쁜 것을 심어 놓고 좋은 것을 기대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게 하소서. 주님의 기쁨이 되고 싶습니다. 그리스도 복음의 씨를 뿌리는 영적 농부로 살게 하소서.
은혜의 주님! 고온에 가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밭작물이 타들어 가는 것을 바라보는 농부의 근심이 점점 깊어 갑니다. 하늘 문을 열어 주소서. 비를 내려 주소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열매를 맺고 싶습니다. 성령의 기름을 부어주소서. 성령의 능력을 펼쳐 주소서.
시작이 반이라고 하는데 벌써 6월입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끝까지 믿음의 주요 온전하신 주님을 바라보게 하소서. 하나님의 섭리에 이끌려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신 역사를 기대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고 하나님께서 일하시는 것을 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