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8(월) 안효천목사
2017.04.28
조회 326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말씀으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만물을 운행하시며 다스리시는 하나님, 경배를 드립니다. 최초의 사람 아담을 지으신 이후로 모든 인생들의 역사를 주관하시고 섭리하시는 공의로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 위에 은혜를 베푸소서. 내일 대통령선거를 통해서 이 나라위에 새로운 지도자가 세워집니다. 역사를 주관하시는 주님의 선하신 도우심이 함께 하셔서 참으로 신실한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소서.

아바 아버지
주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은혜를 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모를 공경하는 것이 사람과의 관계 속에 지켜야할 첫 번째 계명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오늘은 2017년의 어버이날입니다. 이 땅의 모든 육신의 부모들께 존경을 드립니다. 부모가 되고서야 부모의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광야의 모세는 끊임없이 원망하고 불평하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보며 아버지께 울부짖습니다. 내가 저들을 밴 자입니까? 내가 저들을 낳은 자입니까? 왜 나더러 저들의 아버지가 되라 하십니까? 라며 한탄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의 아버지가 되어주시는 주님의 마음인 것을 깨닫습니다.
우리의 영적 아버지가 되셔서 부모의 심정으로 우리를 낳으시고, 기르시고, 먹이시는 하나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연약한 우리를 긍휼히 여겨주시고, 아버지의 사랑으로 안아주소서. 때로는 꾸짖어 주소서. 바른 길로 인도하소서.

아버지 하나님
한 주간의 삶도 부모를 공경하는 마음으로 사람들과 교제하게 하소서. 부모를 공경하는 마음에 더해 아버지 하나님을 공경하며, 아버지의 뜻대로 살게 하소서.
주님, 무엇보다도 부모를 그리워하는 세상의 모든 자녀들을 안아주시고, 위로하여 주소서.

간절히 소원하면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