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날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있기에 언제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오늘도 우리 안에 펼쳐질 귀한 일들 속에 하나님의 거룩한 섭리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은 우리 대한민국의 역사 속에 광주 민주항쟁이 있었던 날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고 상처 입은 지난 일을 생각 할 때 너무나 슬픈 날이지만 민주 항쟁을 통해 지금의 대한민국에 민주주의가 세워지게 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그 일로 상처를 입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시고 그 삶이 복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국가의 안보문제 특히 사드배치를 두고 견해차이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의 평안과 국가의 안보가 잘 세워지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면 좋겠습니다. 모든 전쟁은 하나님의 손에 있다고 하였으니 다른 어떤 것보다 한반도 안에 전쟁이 없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새로운 대통령이 선출되었고 이제는 공약대로 일들을 처리해 나아갈 텐데 정치를 맡고 있는 위정자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게 도와 주셔서 좋은 공약은 서로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고 타당치 아니한 것은 지혜롭게 고쳐나갈 수 있게 하소서. 나의 야망과 권력에 우선을 두는 것이 아니라 국민을 생각하고 국가를 생각하는 섬김의 마음과 자세가 넘쳐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국민들이 원하는 것은 행복입니다.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서 주님의 은혜와 복이 필요합니다. 긍휼을 베풀어 주소서. 주의 은총이 넘쳐나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주어진 삶의 현장에서 주님 의지하고 성실하게, 정직하게 최선을 다해 살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월의 푸르름이 우리 믿음의 자녀들 안에 이 나라와 민족 가운데 그리고 우리의 가정 속에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