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22(월) 안효천목사
2017.05.01
조회 541
우리의 생명이 되시는 존귀하신 하나님
나날이 초록이 짙어 갑니다. 생명의 풍성함을 봅니다. 우리 육체의 초록도 짙어가게 하소서. 생명으로 풍성하게 하소서. 육체가 연약한 자들에게 주님의 따사로운 햇살을 비추소서. 메마른 심령들에게 하늘로부터 단비를 내리소서. 새롭게 부부의 연을 맺은 가정에 생명이 잉태되는 복을 주소서. 주님의 교회들마다 영적 생명이 잉태되고 출산하는 은혜를 주소서.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주님
한국교회를 긍휼히 여겨주소서. 주님의 생각으로 일치를 이루게 하소서. 주님의 명령을 따라 순종하게 하소서. 개혁교회의 전통을 잘 이어가게 하소서.
교회들마다 주일학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교회마다 아이들을 보내주소서. 우리의 아이들을 주님의 말씀으로 양육하게 하소서. 믿음의 부모들이 세상의 학문보다 신앙의 인격을 먼저 가르칠 수 있게 하소서. 한국교회의 주일학교마다 다니엘과 같이 하나님 앞에 뜻을 정한 믿음의 아이들이 많아지게 하소서. 학생들과 청년들이 디모데와 디도같이 믿음으로 순종하게 하시고, 교회 공동체의 기둥들로 세워지게 하소서.
다시 한 번 한국교회 위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소서. 지식과 정보가 홍수처럼 범람하는 세상 속에 진리의 방주가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금도 시간은 흐르고 있습니다. 어느새 까맣던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었습니다. 금방 생각한 것을 금방 잊어버립니다. 우리의 아이들은 나보다 키가 더 커졌습니다.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을 수 없음을 깨닫습니다. 다만 주어진 시간에 성실하게 하소서. 우리에게 맡겨진 달란트를 잘 개발하고 활용해서 또 두 달란트를, 또 다섯 달란트를 남기게 하소서.

새 아침을 맞으며 경건한 마음으로 하루를 계획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의 뜻에 순종하게 하소서. 임마누엘 주님이 함께 하여 주소서. 평화롭게 하소서. 감사하게 하소서. 기도하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면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