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아침을 주시고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름다운 세상 속에서 주님이 허락하신 능력과 은혜로 하루를 시작하기 원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어둡고 고난이 찾아올지라도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믿음의 삶을 드리기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대한민국의 상황을 너무나도 잘 아시고 계시지 않습니까? 강대국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북한의 어리석은 행동 때문에 한반도 정세가 몹시 어둡고 긴장 가운데 있습니다. 전쟁을 모르고 살아 온 우리는 아무 느낌도 없지만 전쟁을 치른 우리 부모세대들의 고심을 주님께서 헤아려 주시며 근심에서 벗어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의 지도자가 새롭게 선출되어야 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비방하기보다 서로를 세워주고 격려해 주며 좋은 분위기속에 아름답고 공정한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소서.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고 섬길 수 있는 자를 세워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대한민국의 국민위상이 높아지기 원합니다. 지금보다 더 높은 시민의식을 가지고 지도자를 선출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소서.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이 필요한 때입니다. 긍휼히 여겨 주시고 은혜를 부어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자녀세대에 희망을 주소서. 우리 부모세대의 잘못이 그들에게 이어지지 않게 하소서. 솔로몬의 우상숭배가 그의 자녀세대의 분열을 가져왔으나 우리는 그리하지 않도록 힘써 하나님을 섬기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께 나의 모든 삶을 의탁합니다. 주님께서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오늘 하루도 새 힘을 얻게 하시고 피곤치 아니하도록 인도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