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29(토) 장영호목사
2017.04.28
조회 120
거룩하신 하나님!
과수원 꽃망울이 활짝 피었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이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은혜가 활짝 피기를 기도하며 주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스라엘이 가나안 땅을 정복한 것은 그들의 능력이 아니라 말씀에 순종했기 때문이었음을 노래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골수에 새겨, 마음을 다하고 정성을 다하여 주님 앞으로 나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그리하여 오늘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거룩한 날로 영광 돌리도록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소망의 하나님!
북한의 핵개발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남북 사이에 긴장이 높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통령 선거에서는 네거티브 공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직도 정치적으로 성숙해야 할 미숙한 부분들을 보게 됩니다. 우울하고 안타깝습니다. 대통령 탄핵으로 치르는 선거라 더욱 마음이 무겁고 착잡함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대통령 선거가 깨끗하게 치러지고, 좋은 지도자가 공명정대하게 선출되어 아름다운 선진한국으로 나아가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소서.

믿음의 하나님!
모두가 힘들다고 하는 때에 진리가 흔들리고, 기준이 사라졌습니다. 주님, 혼미한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선명한 진리가 무엇인지 가르쳐 주소서. 주의 말씀이 길이요, 진리임을 깨닫게 하시고, 믿음으로 살기로 결단하게 하소서. 믿음으로 산다는 것이 쉽지 않는 시대이지만, 현실을 피하지 않게 하시고. 돌파하는 믿음으로 살도록 새 힘을 주소서. 주님을 바라보고, 다시 오실 주님을 소망하며 세상을 이기는 믿음을 갖게 하소서. 끝까지 믿음으로 승리하도록 하나님의 위로와 격려로 붙잡아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주님의 사랑을 닮고 싶어 십자가 바라보며, 두 손을 모으고 머리를 조아립니다. 주님이 주신 풍성함을 이웃과 나누고, 한 영혼이라도 구원하는데 쓰임 받기 원합니다. 머리와 입술로만 하는 사랑이 아니라 우는 자와 함께 울고, 불쌍히 여기는 주님의 마음을 품어 몸으로 사랑을 실천하게 하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낮은 곳을 찾아가는 발걸음이 되고, 천한 사람을 섬기는 주님의 손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