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신 하나님
우리를 향하신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새로운 한 달, 새로운 한 주, 새로운 아침을 맞으며 경건한 마음으로 무릎 꿇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주님의 이름이 높임을 받으소서. 주님이 행하신 위대한 일들이 경배를 받으소서. 주님이 이루신 십자가와 부활의 역사가 찬양을 받으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새로운 시간들을 통해 주님의 귀한 뜻을 이루소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이제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게 될 지도자를 뽑는 대통령 선거가 불과 8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든 국민들이 투표에 참여하게 하시고, 진정으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지도자가 세워지게 하소서. 국내외 정세는 불안정합니다. 안보 문제, 경제 문제, 정치 개혁의 문제 등 여러 국가적 현안들이 산재합니다. 새로운 지도자에게 솔로몬의 지혜를 허락하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주소서.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주소서. 권력의 자리가 아니라 섬김의 자리에서 일하게 하소서. 언제나 일부가 아닌 전체의 소리를 듣게 하시고, 때로는 전체가 아닌 일부의 소리도 들을 수 있게 하소서.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갖게 하시고, 국가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수 있는 지도자가 되게 하소서.
오늘은 사회의 곳곳에서 땀 흘리며 헌신하는 근로자들을 위한 날입니다. 그들의 수고가 우리 사회의 톱니바퀴를 돌아가게 하는 줄 믿습니다. 그들의 수고를 위로하소서. 그들의 수고에 합당한 열매를 거두게 하소서. 더불어 이 나라의 다음 세대들이 차별 없이 삶의 어느 자리에서도 자존감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나라가 되고 사회가 되게 하소서. 주님의 의로운 통치가 사회 곳곳의 믿음의 사람들을 통하여 흘러가게 하시므로,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함께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나라가 되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