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날 주시니 감사합니다. 5월의 푸르른 계절을 맞이하며 가정의 달을 보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가정이 살아나는 역사가 있게 하소서. 가정의 머리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화목이 넘쳐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내일은 어린이날입니다. 우리 자녀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하며 소중한 시간들을 보내게 될 텐데 우리 어린이 세대가 영적으로 일어나게 하셔서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는 귀한 자녀들로 자라나기를 축복합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아동 폭력과 성추행 등 어른들의 죄로 고통을 당하기도 합니다. 주께서 우리 다음세대 자녀들을 붙들어 주시고 언제나 지혜와 믿음을 가지고 세상에 나아가 승리하는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자녀들을 키워 가는 부모들의 수고와 헌신을 기억해 주소서. 우리 자녀들을 영적으로 잘 키워 갈 수 있는 능력을 주소서.
우리 부모세대가 영적인 힘을 가지기 원합니다. 다른 어떠한 것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부모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기성세대가 더욱 정신 차리며 성실하게 이 나라와 민족 그리고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기도를 쉬는 죄를 범하지 않도록 붙들어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대통령 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후보자들의 경쟁이 뜨겁습니다. 정직한 선거를 하게 하시고 선거 후에는 서로에게 박수를 쳐 줄 수 있는 아름다움이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 기성세대들은 많이 지쳐 있고 나약해져 있습니다. 새 힘을 주시고 언제나 주님을 통해 공급받는 힘과 지혜와 능력으로 세상을 이기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 가게 하소서
오늘 하루도 감사가 넘쳐나게 하시고 정직과 성실함으로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복된 하루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