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13(목) 홍성철목사
2017.04.10
조회 247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우리가 속한 세상 속에서 승리하는 길은 오직 주님이 우리 안에 허락하신 믿음뿐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이제 어느덧 봄은 만연하여 주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 살고 있습니다. 주님이 창조하신 들과 산의 아름다움으로 우리 답답했던 마음은 맑아집니다.

사랑의 하나님
지금은 고난주간입니다. 제자들과 만찬을 나누시고 겟세마네 동산에 올라가 간절히 기도하시는 주님을 묵상하기 원합니다. 주님께서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셨지만 잠에 취해 졸고 있는 그 제자들의 모습이 바로 우리들의 모습임을 고백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더욱더 기도하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주님의 은혜를 구하고 능력을 구하며 충만한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나의 삶 속에서 전도할 수 있도록 긍휼한 마음을 주시고 교회 사역에 보탬이 되는 충성된 자로 인도해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고난 후에 찾아 올 영광스러운 부활의 기쁨을 사모합니다. 우리 인생이 고난의 터널과 온갖 장애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속히 벗어나며 극복하기 원합니다. 무너진 우리의 심령 속에 거룩한 성벽이 세워지게 하시고, 우리 한국교회가 다시 회복되어지게 하시며, 이 나라와 민족 안에 무너진 모든 영역들이 회복되어 다시 일어나게 하소서.
경제가 살아나고, 정치가 정직하게 이루어지며, 교육이 슬기로운 사람을 기르고, 주님의 교회들이 주님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의 일하심을 기대합니다. 내 힘과 능력이 아닌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 지혜로 우리에게 당면한 모든 문제들을 풀어가게 하소서.
이 고난의 아침에 주님을 묵상합니다. 주님의 겟세마네 동산 기도가 나의 기도가 되기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