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님
새아침을 맞으며 주님의 풍성한 사랑을 보여주신 십자가를 바라봅니다. 골고다 언덕 위에 선 십자가의 은혜는 온 세상 만물을 가지고도 다 갚지 못함을 깨닫습니다.
십자가 위에서 흘리신 보혈로 죄인인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오늘도 우리를 인도하여 주시고, 우리는 주의 사랑 본받아 주 위해 힘쓰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우리가 십자가로 죽음을 이기신 주님과 함께 복음을 위해 죽도록 충성하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나의 좋은 친구 되신 예수님
죄인인 우리를 형제라 부르기를 부끄러워하지 않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나라의 상속자로 세우기 위해 하늘 보좌를 버리고 낮고 낮은 이 땅으로 찾아오신 주님의 풍성한 사랑을 힘입어 살게 하시고, 보잘 것 없는 나를 주의 것 삼으셔서 오늘도 주님만 사랑하며 살게 하소서.
우리가 이 땅의 것만 바라보지 말게 하시고, 십자가를 지신 주님으로 인해 우리의 기쁨이 영원하게 하소서.
오 거룩하신 주님,
우리의 죄 때문에 형벌을 받으신 주님께 무슨 말로 다 감사할 수 있겠습니까? 십자가 위에서 보여주신 끝없는 주의 사랑이 한 없이 고맙습니다. 간절히 기도하오니 이 약한 죄인을 은혜와 사랑으로 늘 지켜 주소서. 주 달려 죽으신 십자가 바라보오니, 우리의 세상의 헛된 욕심을 버리게 하시고, 보혈의 공로를 힙입어서 우리의 교만한 마음을 버리게 하소서. 십자가에서 나타내 주신 주님의 큰 자비로 우리의 큰 고통이 사라지게 하소서.
귀하신 예수님,
십자가로 말미암은 주의 귀한 은혜 갚을 길이 없어 주님을 경배하고 주님께 항상 기도합니다. 주님의 큰 자비와 큰 사랑 한없이 고맙고 고맙습니다.
이제 오늘도 주님만 따르겠습니다. 주님의 존귀하신 광채를 우리에게 비추셔서 오늘도 우리의 삶이 별과같이 빛나게 하소서. 십자가에서 흘린 보혈로 이루신 우리의 구원과 함께 우리의 삶이 오늘도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망원동 새소망교회 남은우 목사(***-****-****. jesciple@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