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아침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3월 들어서며 분주함 가운데도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며 멋진 날을 그려 갈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가 넘쳐나는 날이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때로는 우리도 인간인지라 연약함 속에 좌절하고 낙심하고 방황하게 됩니다. 우리 주변에 주님을 섬기다 떠나간 자들이 많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진리에 눈 감고 식어져 버린 영혼들을 볼 때마다 안타까움으로 주님의 긍휼함을 구합니다. 불쌍히 여겨 주시고 다시 주님 앞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내 힘과 내 능력으로 그 어떠한 것도 감당해 나아갈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더욱더 겸손하게 하시고 사순절 기간을 통해 내 안에 다시금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회복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말씀과 기도로 내 영혼이 살게 하시고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하며 드러내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긍휼히 여겨주소서.
아직도 대통령 탄핵 심판 문제로 나라가 온통 혼란합니다. 중국의 경제조치로 여러 곳에서 많은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북한의 위협과 주변 나라들의 압력이 거세지고 있는 이때 상생과 합력으로 나라의 경제와 정치 그리고 모든 일들이 회복되고 안정을 찾아 갈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국민들의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하루 먹고 살고자 발버둥 치며 살아가는 이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긍휼히 여겨 주소서. 오늘 하루도 낙심하고 좌절한 이들이 입을 열어 주님께 감사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소서.
cbs를 통해 전파되는 말씀으로 위로 받게 하시고 새 힘을 얻고 달려 가는 복된 날 되도록 이끌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