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3/24(금) 남은우목사
2017.03.20
조회 434
여호와 우리 주님,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의 영광이 하늘을 덮었습니다. 새 날을 맞이하여 오늘도 주께서 권능으로 우리를 다스리시니 모든 어둠의 세력들이 잠잠하게 될 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 안에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 찬송하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 우리 민족을 멀리하지 마소서. 우리 민족을 건지시며 속히 도와주소서.
우리가 세계에 주의 힘을 전하고 주의 능력을 전하기까지 이 민족을 외면하지 마소서. 주께서 우리를 위하여 큰 일을 행하셨으니 누가 주와 같겠습니까? 우리를 더욱 창대하게 하시고 우리를 위로헤 주소서.

우리에게 여러 가지 고난을 보이신 여호와 하나님, 우리를 다시 살리소서.
우리의 억울함을 풀어주시고, 우리를 압박하는 자들을 꺾어 주소서. 주의 평강의 풍성함이 종일 함께 하심으로 주의 백성이 흥하게 하소서. 우리를 위하여 홀로 기이한 일들을 행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아브라함을 약속의 땅으로 부르신 여호와 하나님,
우리를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주님의 몸 된 교회로 부르시니 감사합니다. 아브라함을 복의 근원이 되게 하신 하나님께서 교회에 나와 성령의 위로를 받으며, 주 예수께 힘을 얻어 살아가는 주의 성도들도 복의 근원이 되게 하소서.

교회에 천국의 열쇠를 주신 주 예수님,
한국의 교회들이 주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요, 우리의 구원자, 그리스도이심을 세상에 담대하게 전함으로 든든히 서 가게 하시고, 성령의 위로로 병든 자들이 치유 받게 하소서. 어둠의 세력들이 동이 서에서 먼 것같이 우리에게서 멀어지게 하셔서, 주의 교회를 찾는 성도들이 날마다 많아지게 하소서.

진리의 주님, 우리를 거룩하게 하소서. 우리 마음의 죄악을 불태워 주시고, 쓰심에 합당한 깨끗한 그릇으로 하나님의 나라 위해 쓰임 받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십자가로 우리를 화목하게 하셨으니 우리의 마음과 뜻을 모아 정성을 다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 받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망원동 새소망교회 남은우 목사(***-****-****. (jesciple@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