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3/25(토) 장영호목사
2017.03.20
조회 257
거룩하신 하나님!
하루가 다르게 새아침을 일찍 느끼는 봄날입니다. 흑암의 땅에서 어두움을 거두는 해가 돋는 시간입니다. 아침 첫 햇살에 봄옷으로 갈아입는 산과 들은 생명의 숨결로 충만합니다. ‘아침 해가 돋을 때 만물 신선하여라. 나도 세상 지낼 때에 햇빛 되게 하소서 ’ 아침햇살을 밟고 오시는 주님을 찬양하며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오늘도 헐벗고 굶주리는 가난한 사람에게 사랑의 빛을, 강도 만나 쓰러진 이들에게 소망의 빛을 비추며 세상을 비추는 믿음의 빛으로 살게 하소서.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할 일이 없다’고 말씀하신 주님!
들판에는 농부들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생명을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손길이 땅을 일구고 밭을 만들어갑니다. 우리의 심령도 주님의 말씀의 씨앗을 받아들일 좋은 밭으로 만들어 주소서. 항상 그리고 세상 끝 날까지 믿음으로 살고, 믿음으로 다시 오실 주님을 영접하게 하소서.

어느 꽃보다도 아름다운 사랑의 하나님!
사순절을 뜻 깊게 보내고 싶습니다. 꽃꽂이를 한 백합화의 향기가 참 아름다웠습니다. 몸이 잘렸는데도 진한 향기가 방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주 안에서 인생을 새롭게 깨닫기 원합니다. ‘나는 사론의 수선화요 골짜기의 백합화로구나’ 말씀의 향기가 나타나게 하소서. 주님과 깊고 달콤한 사랑에 빠져 마냥 행복에 젖은 여인처럼 항상 기뻐하며 살고 싶습니다. 내 영이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깊이 뿌리 내려 범사에 감사하며 살아 내고 싶습니다. 어떤 환경에서나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게 하소서. 쉬지 말고 기도하며 주 안에서 인생을 새롭게 깨닫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살게 하소서.

영광의 소망이신 하나님!
일자리, 사회통합, 교육, 경제, 안보 등 대한민국이 총체적인 문제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시대적 과제들에 대한 답을 주님께 구하고 찾고 두드리게 하소서.
주님,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새롭게 거듭나게 하여 주소서.

빈들에서 오병이어의 역사를 일으키시며, 풍랑을 잔잔케 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