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3/4(토) 장영호목사
2017.02.27
조회 209
거룩하신 하나님!
새벽 미명에 주의 손가락으로 만드신 하늘과 달과 별들을 보며, 주님의 보좌로 나아갑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신비 속에 만물이 깨어납니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여호와를 사랑하라는 말씀을 듣습니다. 예수님의 사랑과 믿음과 소망을 몸에 담고 살기를 소망합니다. 이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번 사순절을 통하여 예수님의 고난을 생각합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하여 고난당하신 주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우리도 주님의 사랑을 행동으로 나타내기 원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는 사랑할 수 없음을 또한 고백합니다. 사순절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몸에 베어들도록 경건의 훈련을 하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성령을 충만히 부어 주소서. 우리 가정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고, 우리 사회에 하늘의 복이 넘치고, 하나님의 은혜와 평화가 우리나라 위에 임하게 하소서.

믿음의 하나님!
따뜻한 빛으로 얼었던 땅이 녹기 시작합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땅을 뚫고 올라오는 새싹과 같은 믿음으로 살기 원합니다. 성령님의 탁월한 지혜와 권세로써 어떤 상황에서도 믿음을 지키기를 원합니다. 여러 가지 어려움 가운데서도 믿음으로 감당하고 싶습니다. 힘쓰고 애쓸 때 성령님께서 모든 일을 주관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기적을 보여 주소서. 이 일을 통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받게 하소서.

소망의 하나님!
따뜻한 바람으로 초목에 싹이 틉니다. 간절히 바라기는 회복의 소망이 싹트기를 원합니다. 아픈 이들의 건강을 회복시켜 주소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님께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어 주소서. 그래서 그 몸에서 모든 질병이 떠나가게 하소서. 이전 보다 건강해져서 주께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얼어붙은 민족의 가슴에 하나님의 입김을 불어 넣어 주소서. 졸업은 했는데 직장이 없고 새 학기가 시작되었는데 비싼 방값에 발을 구르고 삶의 도처에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을 불쌍히 여겨 주소서. 우리의 상황을 아시는 주께서 우리의 눈물을 닦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