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새롭게 한해를 시작하여 소중한 하루하루의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나라 안팎으로 여러 어려움들이 있지만 하루속히 모든 사람들의 마음과 국정과 경제와 사회가 안정되게 하소서. 나라의 주인은 다름 아닌 우리 국민들입니다. 하루하루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하고 행복한지 고백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의 옛 성품과 자아는 죄투성입니다.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며 더욱 정직함과 성실함과 절박함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이되기 원합니다. 게으름으로 주어진 일을 망치지 않게 하소서. 게으름은 하나님의 복을 받아 누릴 수 없게 하는 어리석음과 같은 것임을 고백합니다. 더욱더 부지런하며 주님이 부어주시는 은혜와 복 속에 살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더욱더 내 자신이 성장해 가기 원합니다. 성숙한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올 한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켜 행하는 일에 많은 시간들을 할애하게 하소서. 너무 바빠서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 사는 어리석은 삶이 되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며 친밀한 교제가 이루어지는 삶이 되게 하소서. 그 힘과 능력으로 영혼들을 구원하고 세워가며 하나님 나라 확장에 쓰임 받는 도구가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국민 가운데 특별히 양계를 하는 이들을 위로하여 주소서. 심각한 전염병으로 인한 후유증이 우리 경제성장을 가로 막고 있습니다. 서민들과 자영업을 하는 이들의 고충을 돌아보시며 긍휼히 여겨 주소서. 물가가 오르며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불쌍히 여기시며 도와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안에 낙심과 근심이 생기지 않도록 붙잡아 주소서. 나의 필요와 욕심에 이끌린 소망보다 하나님의 나라를 향한 기도를 드리게 하소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하나님의 나라가 속히 우리 삶 속에 이루어지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