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4(토) 장영호목사
2017.01.09
조회 155
거룩하신 하나님!
새 날을 선물로 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나의 뜻보다는 오직 주님만 바라보며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살기 위해 먼저 기도의 무릎을 꿇습니다. 이번 한주간의 삶을 뒤돌아보면 하나님 앞에 부끄러운 모습도 있고, 감추고 싶었던 순간들이 있었지만 마지막 오늘만이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로 내 자신을 드리며 봉사하기를 소망합니다. 나부터 먼저 세상과 구별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살아갈 수 있도록 성숙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일상의 성화를 통하여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자신에게는 보람 가득한 날이 되기를 간구합니다.

소망의 하나님!
설은 다가오는데, 물가는 가파르게 치솟고, 가계 소득은 뒷걸음질이라 살림살이가 팍팍하다고 합니다. 어려운 가운데 있을수록, 우리의 대적인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으므로 근신하고 깨어있으라고 하신 말씀을 기억하게 하소서. 가난한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봅니다. 주님, 우리를 도우시고, 연약함으로부터 지켜 주시고, 회복시켜 주소서. 주의 은총을 입어 수고와 무거운 짐을 벗게 하소서.

믿음의 하나님!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알게 되리라는 말씀이 오늘 우리에게 이루어지기 바랍니다. 놀라운 빛의 세계를 경험하게 하소서.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비가 내리고, 물이 얼음이 되는 일상의 신비를 깨달으며 누리게 하소서. 나를 에워싼 만유가 말씀으로 이루어짐을 깨닫게 하소서. 하늘에서도 땅에서도 권능의 하나님을 아는 지혜를 주님께 구합니다. 성령께서 오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주님의 증인이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를 사랑하사 아들을 보내어 죽게 하시고 다시 살리시어 우리를 주님의 자녀 삼아주셨습니다. 우리가 그 사랑의 증인되게 하소서. 우리 주변에는 부모가 없는 많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나를 자녀 삼아 주신 주님을 생각하며 이들의 보호자가 되려는 이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중도에 포기 하지 않게 하시고, 우리를 통하여 주님의 사랑을 끝까지 느낄 수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