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 하루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한해를 시작하며 가졌던 새 마음 새 결심이 이 아침 더욱 견고하게 내 안에 자리 잡기를 원합니다. 항상 주님과 동행하며 달려감으로 은혜의 삶이 내 안에 가득 채워지게 하소서. 어디서든 주님의 영광과 하나님 나라를 세워 가는데 필요한 존재로 쓰임 받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나는 죄인입니다. 죄인 된 나에게 찾아와 주시는 분이 구원의 주 그리스도이심을 깨닫게 하시고 믿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의 죄악된 본성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기 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불의한 사람이 되지 않기를 원합니다. 지금 우리 시대는 불의하고 경건하지 않음으로 하나님에 대한 경외를 잃어 버렸습니다.
교회는 여전히 존재하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그리스도인들은 아직 넘쳐 나지만 진정 주님을 따라가며 기꺼이 십자가를 지려는 주님의 제자들은 부족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삶의 모든 영역 속에서 주님의 제자로 살아가게 하소서. 주님을 따라가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거룩한 종들로 세워지게 하소서. 더 많은 시간과 물질과 힘으로 헌신하는 주의 자녀들이 더욱더 많이 세워지게 하소서. 세상이 우리를 향해 손가락질하고 미워할지라도 주님의 말씀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의 삶속에서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이 온전히 세워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들의 가정이 살아나게 하소서. 저희 자녀들이 영적으로 회복되게 하소서. 우리의 영적터전인 교회가 하나님의 거룩한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우리 믿음의 자녀들이 세상 속에 들어가 하나님의 거룩한 영향력을 흘려보낼 수 있게 하소서.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불쌍히 여겨 주소서. 나라를 사랑하고 국민을 사랑하며 겸손함과 정직함 속에 이 나라를 이끌어갈 지도자를 세워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