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이 되셔서 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동일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찬양합니다.
때로는 왜일까? 물음표를 찍는 일들이 시간이 지나고 나면, 하나님의 세밀하신 계획과 섭리였음을 깨닫게 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의로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의와 진리의 기준이 되시는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세상 죄를 지고 가는 어린양으로 우리에게 오신 예수님.
주님이 오신 성탄을 축하하고 기뻐했습니다. 우리를 위해 독생자를 보내신 아버지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이 땅에 아기로 오신 주님을 기뻐하는 모든 자들에게 평화가 넘치게 하소서. 분열과 분쟁과 불화한 곳에 화합과 화해와 일치가 이루게 하소서. 가난하고 소외되고 병든 자들에게 위로와 치유로 임하소서. 죄와 죽음이 왕 노릇 하는 그곳에 의와 생명이 임하게 하소서. 치열한 경쟁의 세상 속에서 소망을 잃은 자들에게 위로와 소망이 되어 주소서. 오늘도 불의 앞에 고통 받는 자들에게 의의 왕이 되소서.
시간의 주인이신 하나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즈음에 경건한 심령으로 지나온 한 해를 돌아봅니다. 주님의 말씀에 게으르고 부족했던 것을 용서하소서. 주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했던 모든 말과 생각과 행동들을 용서하소서. 혹여 라도 주님의 이름을 욕되게 했던 모든 어리석음을 용서하소서. 부족했지만, 또 많은 것을 배운 한 해였습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사랑을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이 지난만큼 더욱 더 성숙되게 하소서. 그리고 새롭게 맞이하는 새해에는 더욱 용감하게 하소서. 지혜롭게 하소서. 바르고 정직하게 하소서. 선하고 의롭게 하소서. 사랑하며 수고하게 하소서.
임마누엘 주님이 동행하실 것을 믿고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