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2016년 한 해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가운데 저희들을 인도하시고 지켜주셨으니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주님께서 한 해 동안도 우리를 돌보시고 사랑으로 지켜 주시고 구원의 역사에 참여하는 주의 자녀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를 생각할 때에 그 영광의 주님 앞에 우리들은 참으로 아무것도 아님을 새삼 깨닫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해 동안의 삶을 돌아볼 때에 감사한 일들도 있었고 여러 가지 어려움과 아픔으로 힘들어 한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일들 가운데 하나님의 인도가 없었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올해도 한 해를 시작 하면서 많은 것들을 계획했지만 이제 한해를 뒤돌아 볼 때 많은 실패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셔서 이제 새해에는 우리의 영을 새롭게 하여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주님은 우리 삶의 모든 필요를 알고 계시니 영육간의 연약함으로 고통 받는 이들을 보살피시고 치유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아직도 주님을 모르고 믿지 않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그들을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그리스도께로 돌아오게 하소서. 주님께서 그들의 완악한 마음들을 녹이시고 마음 문을 열어 주소서. 그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 받는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 시간에도 기아와 억압 속에서 신음하고 있는 북한 동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저들과 함께 우리가 가진 작은 것이라도 나누게 하시고 통일을 준비하게 하소서.
주님 안에서 우리를 진리로 자유하게 하시고 성령 충만하여서 늘 세상에서도 십자가의 능력으로 이길 힘을 주소서.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을 아버지의 마음으로 돌아보게 하시고 우리에게 다가오는 어려운 모든 문제들을 주님께 맡기고 나아갈 때에 우리를 두려움에서 건지시고 주님을 의지함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역사의 중심이시며 하나님께서 역사의 주관자이심을 깨닫게 하여 주소서.
모든 말씀 살아계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평택 안중 홈플러스 옆에 있는 꿈이있는교회 최시용 목사 683-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