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2/8(목) 홍성철목사
2016.12.05
조회 158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좋은 날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여전히 시국은 어렵고 혼란하지만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며 생각할 때마다 늘 감사할 뿐입니다. 이 나라가 하루 속히 주의 은혜로 회복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조국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이 땅 가운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짙은 어둠에 잠겨 있는 정치계가 밝아지게 하소서. 메말라 굳어진 경제계에 은혜의 단비를 주소서. 부정과 부패가 난무하는 교육계 안에 정직과 신뢰가 자리 잡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영적으로 메마른 이 땅에 하나님의 말씀이 흥왕함으로 부흥되게 하소서. 세상 사람들은 말씀에 굶주려 있으나 자신들은 알지 못합니다. 그들 가운데 하나님 말씀에 대한 갈급함과 말씀을 듣는 겸손함이 있도록 역사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금 이 시대가 어둡더라도 서로를 배려하며 사랑으로 조그마한 것이라도 나누어 주는 아버지의 마음을 모두가 품게 하소서. 작은 사랑이 불우한 이웃을 행복하게 하듯이 실의에 빠진 온 국민에게 우리의 작은 행위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심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기적의 주인공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손에 붙들려 귀하게 쓰임받기를 원합니다. 부족하고 연약한 나를 통해 주의 사랑이 흘러가게 하시고 주변의 영혼들이 행복을 맛보게 하소서. 이 나라와 민족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되게 하소서. 언약의 말씀에 순종하며 단순하면서도 은혜가 넘치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부족한 나의 기도를 통해 이 나라와 민족 가운데 영적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오직 주님만이 나의 힘이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