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2/9(금) 남은우목사
2016.12.05
조회 164
역사의 주인이 되신 여호와 하나님
이 나라를 위하여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들이 자기의 소견에 옳은 대로 결정하지 않도록 도와주소서. 이 땅위에 평화가 임하게 하소서. 이 작은 나라를 택하시어 주의 아름다움이 이 땅위에 가득한 나라가 되게 하소서.

작은 자를 택하여 주의 크심을 나타내시는 여호와 하나님
우리는 작은 자입니다. 해변의 모래알처럼 수많은 미디안 족속을 피하여 포도주 틀에 숨어 밀타작을 하는 두려움이 많은 기드온을 보시고 큰 용사라 부르신 하나님. 저희는 심히 작은 자들이니 저희를 택하시어 크게 사용하여 주소서.

처음과 마지막이 되시는 여호와 하나님
여호와 하나님의 시작은 참으로 보기에 아름다우시며, 여호와 하나님이 예비하신 마지막 역시 우리에게 참으로 아름다울 것을 믿습니다.
시작하신 이가 여호와이시니,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우리로 과정이 힘들고 험해도 오직 순종함으로, 감사함으로, 하나님과 연합하는 믿음 위에 굳게 서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
이제 주의 처소에서 나오셔서 밀실에 들어가 숨어 기도하는 주의 신실한 백성에게 주의 영을 충만하게 덮으소서. 주의 영이 임하시면 주의 백성이 살겠습니다. 내일은 여호와로 말미암아 웃을 수 있겠습니다.
메시야이신 주께서는 우리를 형통한 자로 만들기 위해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제 우리가 이 세상에 주의 형통함을 전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

주님을 찬양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어두운 현실 속에 있는 우리를 이제 새로운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행복자가 되게 하셨음을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망원동 새소망교회 남은우 목사(***-****-****. (jesciple@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