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의 하나님
우리 속에 있는 불안을 아시지요!
우리 속에 있는 두려움을 아시지요!
우리 속에 있는 수많은 염려들을 아시지요!
긍휼히 여기소서. 주님 앞에 온 마음을 쏟아놓습니다. 우리를 위하여 나타나 도와주시고, 오늘 하루도 여전히 찬송하며 나아갈 수 있게 하소서.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
주님 앞에 감출 수 있는 것이 없음을 인정합니다. 주님 앞에 숨을 곳이 없음을 인정합니다. 핑계하지 않게 하소서. 이미 주님이 아시니, 있는 모습 그대로 드려지게 하소서. 주님 앞에서 우리 마음 깊은 곳까지 남김없이 드러내게 하시고, 주님 흘리신 십자가의 보혈로 정결하게 하소서.
하나님
예루살렘 성전이 무너져 내리는 것을 눈앞에 보며, 슬피 울며 탄식하던 예레미야 선지자의 음성을 듣습니다. 그러나 민족의 비극과 슬픔 앞에서도 끝까지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선지자적 외침을 멈추지 않았던 그의 고결함을 배웁니다.
주님,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슬퍼하게 하소서. 한국교회가 먼저 하나님의 공의 앞에 안일했음을 자복하고 회개하게 하소서. 그리고 나라와 민족을 향한 선지자적인 외침을 회복하게 하소서. 삶으로 하나님의 공의가 이 땅에 실현될 수 있도록 거룩한 산 제물로 드려지게 하소서. 그렇게 하여 이 나라와 민족이 질서를 되찾게 하시고, 모든 악한 영의 미혹들을 깨뜨리게 하소서. 오직 주님의 이름만이 높여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세상을 향하여 나아가는 우리의 걸음이 굳세게 하소서. 강하고 담대하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