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날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날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들의 삶속에 좋은 일들만 차고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시국이 시끄러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을 성실하게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이 나라는 하나님 경외하는 마음이 가장 필요합니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이 일어나야 할 때입니다. 내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제대로 감당하며 정직하고 성실하게 하나님을 두려워함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우리 믿음의 사람들이 부정부패에 한 무리가 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시국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오늘이 대학 수능시험을 치릅니다. 이 날을 위해 많은 시간과 열정으로 수고한 우리 수험생들을 기억해 주소서. 이들이 성실히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이 있게 하소서. 이들 뒤에서 기도하며 수고한 부모들의 헌신과 기도를 받아 주소서. 대학입시라는 난관 앞에 좌절하는 일이 없게 하소서. 이번 시험을 통해 좋은 인재들이 학교마다 발굴되게 하시고 이 나라와 민족이 바로 설 수 있도록 하나님의 사람들을 세워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금 우리는 기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나라와 민족 그리고 열방을 향한 기도가 꺼지지 않게 하시고 각 교회마다 기도의 불이 타오르게 하소서. 거룩한 영적 열망이 교회로부터 흘러나오게 하시고 우리 삶의 각 영역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거룩한 운동들이 펼쳐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땅의 꼭 필요한 권위들이 살아나게 하소서. 무엇보다 목회자들이 영적 권위를 회복하게 하소서. 교단이 권위를 되찾아 우리나라의 교육이 선한 곳으로 흘러가게 하소서. 인재들이 많이 세워져서 우리 대한민국이 다시금 세계 속에 도약하는 나라가 되게 하소서. 공권력이 선하고 정직함으로 권위를 회복하여 세상에 질서가 자리 잡게 하소서.
오늘 하루도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