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30(금) 남은우목사
2016.09.26
조회 133
말씀으로 이 세상을 창조하신 주 하나님
오늘도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임을 기뻐 찬송하며 새 아침을 시작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흠 없는 하나님의 자녀로 삼으신 것은 우리를 세상의 빛이 되게 하기 위함임을 알습니다. 이제 성령의 기름을 부어 주셔서 우리와 가정과 교회가 거룩하고 선한 영향력을 세상에 펼쳐나가게 하소서. 에바브로디도와 같이 주의 일에 충성하다가 몸이 지쳐 기진할지라도 곧 회복하게 하시며 주님 주시는 힘으로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주의 군사로서 복음을 위하여 수고하는 기쁨이 있게 하시고 우리의 모든 수고가 주께서 받으실 만한 향기로운 제물이 되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
9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세월은 피부를 늙게 만들지만 이상을 포기하는 것은 영혼을 늙게 만든다고 한 격언처럼 우리는 유수와 같이 흘러가는 세월 속에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이상을 잃고 영혼은 노쇠하였습니다. 우리가 생명의 말씀을 밝혀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이상을 회복하도록 성령의 기름을 충만하게 부으소서. 우리의 모든 수고가 헛되지 아니하여 믿음의 열매를 풍성히 거두게 하소서. 주께서 긍휼을 베푸셔서 우리의 근심 위에 근심이 사라지게 하소서.

우리의 믿음을 기쁘시게 여기시는 하나님,
요즈음 이단에 대한 설왕설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바라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예수로 말미암아 구원 얻는 은총을 주셨으니 감사합니다. 예수를 알고 예수를 믿는 우리의 믿음 위에 교회를 세워주시니 감사합니다. 성령으로 말미암아 온 세상 곳곳에 복음의 열매를 맺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예수의 피로 죄사함 받은 우리가 충성을 다하여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그리고 속히 오실 주님을 대망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주의 백성들이 주의 영광을 누리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망원동 새소망교회 남은우 목사(***-****-****. (jesciple@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