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12(월) 안효천목사
2016.09.05
조회 139
존귀하신 하나님
온 우주만물 가운데 충만하신 주님의 숨결을 소리 높여 찬양합니다. 주님이 정하신 질서를 따라 꽃이 피고 지고, 열매는 무르익습니다. 역시 주님이 정하신 질서를 따라 낮과 밤은 교대하고 계절은 오고 갑니다. 주님이 정하신 질서를 따라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만물을 지으시고 운행하시는 주님의 섭리인 것을 다시 한 번 큰 소리로 찬양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우리는 어쩔 수 없는 죄인입니다. 말씀의 거울이 우리의 죄 된 모습을 적나라하게 드러냅니다. 온전히 깨달아 알게 하시고, 상한 심령으로 통회하게 하시며, 돌이켜 새로운 믿음의 결단을 드리게 하소서. 항상 하나님 앞에서의 삶을 인식하고 경건하게 하소서.

나의 왕 나의 하나님
부족한 죄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소서. 무딘 심령을 새롭게 하소서. 주님 앞에 엎드리기를 게을리 하는 죄인의 무릎을 꿇게 하소서. 주님의 음성 듣기를 게을리 하는 죄인의 눈과 귀를 새롭게 하소서. 세상 가운데 적당히 타협하는 종의 무딤을 용서하소서. 타협하지 않게 하소서. 세속의 기름기를 걷어내게 하소서. 당당하게 하소서. 산제사로 드리게 하소서. 말씀이 삶이 되게 하소서. 왕이신 주님께 복종하며 충성을 다하게 하소서. 내게 주어진 달란트로 많은 것을 남기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올 해는 추석 명절이 이르게 찾아 왔습니다. 고향과 부모를 찾는 걸음걸음들이 가볍고 안전하게 하소서. 가족들과 친구들과의 만남이 화목하고 유쾌하게 하소서. 사랑하고 이해하게 하소서. 모든 사람들의 주머니가 넉넉하게 하소서. 믿음의 사람들이 거하는 자리마다 주님의 사랑과 의로움이 나타나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