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22(목) 홍성철목사
2016.09.19
조회 104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날을 허락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날마다 숨 쉬는 순간마다 주님의 약속 기억하며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날 되게 하소서. 저희들은 주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심이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오늘도 도우시며 인도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전쟁의 승리자 되시는 주님이 없이 우리는 그 어떤 것도 감당해 나갈 수 없습니다. 지금 우리가 싸우는 것은 혈과 육의 싸움이 아니라 영적인 것들입니다. 영적인 싸움 속에서 오늘도 승리하기 원합니다. 믿음이 없이는 결코 우리가 악한 영과 대적해서 승리할 수가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며 우리에게 당면한 문제들을 이겨 나아가게 도우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에게 홀로 설 수 있는 거룩한 용기를 주소서. 세상 사람들이 다 잘못된 길로 갈지라도 예수의 이름으로 진리의 자리에 서 있게 하소서. 세상이 가져다주는 악한 것에 지배당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하며 세상의 우상 앞에 엎드리지 않는 종들이 되게 하소서. 갈멜산에서 850대1로 홀로 싸웠던 엘리야처럼 세상의 한복판에서 말씀으로 싸워 이겨 나가게 하소서.
저희 자녀세대들이 온전한 믿음을 가지게 하시고 세상과 구별되게 살아 갈 수 있는 거룩한 믿음의 본을 보여 주는 삶을 살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안에 무너진 영적 제단들이 회복되게 하소서. 세상을 이길 힘은 오직 믿음인데 그 믿음을 가질 수 있는 회복의 길은 오직 무너진 영적인 제단을 다시 새롭게 쌓아가는 것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예배부터 시작하여 기도와 말씀 그리고 찬양의 제단들이 회복되게 하소서. 먼저 우리의 영성이 회복되어야 가정이 살고 나라가 살고 이 민족과 열방이 살아나게 될 줄 믿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가지고 올바른 것을 선택 할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고 우리와 믿음의 공동체 안에 무너진 영적인 제단들이 회복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