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우리를 향하신 깊은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무엇이기에 우리의 죄 때문에 주님이 십자가를 지셨는지요. 우리가 무엇이기에 우리가 맞을 채찍을 주님이 맞으셨나요. 사랑임을 깨닫습니다.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이 크고 놀라운 것임을 깨닫습니다. 한량없으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오늘 이른 아침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
세상 가운데서 우리를 불러내셔서 구별하셨습니다. 주님의 거룩한 ‘성도’라 하셨습니다. 구원으로 부르신 은혜를 온 맘 다해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 이제 구원받은 자로서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기 원합니다. 말씀이 삶이 되게 하소서. 말씀이 가르치는 사랑의 삶을 살게 하소서.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아 구원하는 부르심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게 하소서. 세상의 빛이 되고 소금이 되어 주님이 부르신 사명에 충실하게 하소서.
존귀하신 주님
한국교회 위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소서. 먼저는 온전한 회개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목회자로부터 성도들까지 온 교회 공동체가 한 마음이 되어 죄에 대한 깊은 뉘우침으로 눈물을 쏟아내게 하소서. 그리고 세상 가운데서 빛이 되고 소금이 되게 하소서. 예배가 회복되게 하소서. 강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이 회복되게 하소서. 성도들의 삶이 회복되게 하소서. 그리하여 성령의 열매가 풍성하게 하소서.
주님, 우리의 심령에도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소서. 무디고 미지근한 우리의 내면이 뜨겁고 예리하게 하소서. 한 주간의 삶도 타협이 아니라 우직하게 말씀대로 순종하며 살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