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8/18(목) 홍성철목사
2016.08.16
조회 101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하루하루를 감사함으로 살아갈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직도 무더위로 힘들고 지치고 잠 못 이루는 밤이 계속되고 있지만 온 우주를 운영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하심을 긍정하며 오늘도 힘차게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제 젊은이들의 향연인 올림픽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승패를 떠나 최선을 다함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게 하시고 올림픽을 개최하는 브라질이 더욱 발전하는 나라가 되게 하소서. 무엇보다도 젊음의 때에 하나님을 알고 믿고 경외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사드 배치문제로 인해 국민과 정부 간에 견해차이가 불화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서로 의견 대립되는 문제들이 잘 해결되게 하시고 이 나라와 민족이 더욱 부강하여 하나님을 이전보다 깊이 사랑하게 하소서.
다시는 전쟁이 없는 나라, 국민들이 행복해하며 자랑할 만한 나라, 정치인들이 정직하고 진실하게 이 나라를 이끌어 가는 나라, 다음세대 자녀들이 미래를 아름답게 설계하고 창조해 갈 수 있는 나라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이 함께했던 요셉과 같이 성실하고 충성된 일꾼들을 많이 세워 주소서. 하나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거룩한 인재들을 많이 세워 주소서. 다른 어떤 자원보다 가장 큰 자원은 사람인줄 믿습니다. 이 나라와 더불어 열방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사람을 세워주소서. 우리 젊은이들이 더욱더 영적으로 깨어서 미래를 준비하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다가올 흉년의 때를 잘 준비하며 주어진 환경과 시간 속에서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달려가는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들은 연약합니다. 부족합니다. 날마다 주님의 은혜가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나아갑니다. 우리에게 다가 온 모든 역경과 고난들을 믿음으로 이기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거룩한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