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8(목) 홍성철목사
2016.09.05
조회 216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날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니 참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내 삶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소중한 하루의 삶이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는 지금 나라 안팎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방과 경제적인 압박, 외교 분쟁들, 정치 문화 교육 할 것 없이 모든 영역 가운데 하나님의 통치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믿음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통치하심 속에 세상의 각 영역 속에 들어가 그 곳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무너져 가는 가정을 하나님께서 통치하소서. 부모세대들이 아름다운 영적모델이 되게 하시고, 자녀세대들은 아름다운 신앙을 잘 계승하여 다음세대에게 넘겨 줄 수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의 통치하심이 우리 교회 안에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교회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소서. 그러나 세상 속에서 교회는 점점 존재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 영적인 충만함이 넘치며 그 안에 있는 우리는 하나님의 주권 가운데 붙들려 있게 하소서. 또한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는 불쌍한 영혼들을 긍휼히 여기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하나님의 백성들 때문에 세상이 밝아지며 하나님 나라가 보다 가까이 임하게 하소서. 이 일을 위해 나 자신부터 변하고 가정이 변화하여 자녀들이 살아나며 우리가 속한 모든 곳이 주의 이름을 통해 일어나게 될 줄 믿습니다.

오늘도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소서.
오늘도 성령 충만함으로 우리가 거하는 모든 곳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영화롭게 살아가는 거룩한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주님을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