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9(금) 남은우목사
2016.09.05
조회 215
만물의 주인이신 여호와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를 깨달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 새 아침에 여호와 하나님께 간구하오니 주의 백성인 우리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셔서 오늘도 주의 은혜가 누룩이 온 떡에 퍼지듯이 우리 삶에 퍼지게 하소서.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주님의 것이니 여호와 하나님의 큰 뜻대로 인도하소서.
주의 평안과 주의 진리가 강물같이 흘러넘쳐 이 민족이 구원받는 민족이 되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
논과 밭에는 오곡백과가 풍성합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논과 밭에 복을 주셔서 가난한 이도 풍성해졌으며, 삼천리강산도 풍성해졌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풍성히 거두도록 복을 주셨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풍성한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
룻은 이방 땅 모압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좇아 약속의 땅에 이를 때까지 시어머니 곁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은혜를 좇아 예수님의 품 안에서 살아가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룻의 인생을 돌보아 주셨듯이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를 돌보아 주실 것을 믿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가 주의 백성으로서 소망을 갖습니다. 하나님은 풍성한 은혜로 우리의 연약함을 돕는 분이심을 믿습니다. 우리는 사도 바울을 통하여, 하나님을 정확히 알지 못하면 천박한 것에 종노릇하게 됨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우리 삶 속에서 여호와 하나님을 힘써 아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그래서 우리의 마음이 불같이 뜨겁게 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망원동 새소망교회 남은우 목사(***-****-****. (jesciple@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