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15(목) 홍성철목사
2016.09.12
조회 111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하루를 허락해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귀한 날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는 사랑하는 주님의 자녀들입니다. 오늘도 부어 주시는 은혜 가운데 살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거룩한 날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은 추석 명절입니다.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모이고 함께 할 수 있는 귀한 날을 주셨습니다. 오늘도 모인 가정들마다 주님의 사랑이 넘쳐나게 하소서.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게 하소서.
부모를 공경하라는 하나님의 말씀 앞에 순종하게 하소서. 무엇보다 가족 안에 주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이 있다면 예수 믿고 구원의 반열에 설 수 있는 은혜가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추석 명절이지만 고향 땅에 가지 못하는 지체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족의 깨어짐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가족의 불화와 여러 어려움들로 인해 고향 땅과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는 지체들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그 마음 안에 서러움이 생기고 외로움들이 밀려올지라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추석 고유 명절에 우상숭배 때문에 영적으로 고민하고 힘들어하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말씀으로 무장하고 지혜롭게 잘 대처하게 하소서. 믿는 우리들을 통해 복음이 온전히 흘러가게 하소서. 다툼과 미움과 원망과 불평의 모든 악한 것들이 우리 안에서 떠나가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이 우리들의 삶 가운데 가득하게 하소서. 주의 은혜와 사랑이 가정 안에 온전히 흘러넘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주의 은혜 가운데 살아가는 귀한 날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