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시작 할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있게 하시고, 살아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하나님의 은혜가 없이는 한시도 살 수 없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긍휼하심을 베풀어 주소서. 삶의 현장 속에서 치열한 싸움을 하며 살아가는 저희들의 삶속에 주님이 베풀어 주시는 기쁨과 평강이 넘쳐나게 하소서. 형들에 의해 노예로 팔려간 요셉을 생각해 봅니다. 노예의 신분이었지만 주님이 그 인생을 붙들어 주셔서 형통한 삶을 누릴 수 있었음을 믿습니다. 주어진 환경 속에서 불평하고 불만을 드러내지 않고 주님의 자녀로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살아가도록 오늘도 세워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요셉이 그러했듯이 우리의 모든 지위와 명예와 재물도 하나님의 손에 있음을 시인하고 고백합니다. 때로는 성실한 자에게 찾아오는 불이익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그 안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살아가기 원합니다. 거룩하신 성령님께서 날마다 우리의 영혼을 지배해 주셔서 세속에 물들지 않게 하시고 거짓과 나쁜 생각과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죄악의 길에서 벗어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시대에는 하나님을 잘 믿는 요셉과 같은 믿음의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이 나라의 위정자들을 살펴 주시고 정치, 경제, 문화, 교육, 의료, 종교, 과학기술 등 각 분야의 소속된 믿음의 사람들 안에 성실함과 정직함을 더하여 주소서. 믿음의 사람들을 통해 내가 속한 분야 안에서 거룩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시고 주님이 그토록 원하시는 영혼구원의 놀라운 역사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무더운 여름에 깊숙이 들어섰습니다. 학생들은 방학을 하고 가족단위로 피서를 계획하고 교회들마다 수련회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계획 속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고 어떠한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하게 지켜 주소서. 우리에게는 날마다 주님의 은혜가 필요합니다.
오늘도 주의 은혜가 충만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이 온 땅에 가득하게 하소서. 부족한 저희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일하심을 기대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