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이 새아침에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며 감사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날마다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에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살 수 있음을 믿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자녀들이 방학을 맞이하였습니다. 우리 믿음의 자녀들이 여름 방학을 통해 더욱더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모든 교회의 수련회를 통해 은혜와 믿음이 더욱 충만하여져서 세상 속에 나아가 그리스도인의 위대한 능력을 전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교회마다 여름 행사들이 진행되고 계획된 것들이 많습니다. 다른 어떤 것보다도 안전하도록 지켜주소서. 열정과 사랑으로 수고하며 헌신하는 교사들에게 힘과 능력을 부어 주시고, 결혼하지 못한 지체들에게는 좋은 믿음의 배우자들을 만나는 은혜가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교회들마다 다음세대 자녀들의 감소가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저희의 영적지수를 높여 주셔서 숫자에 치우쳐 낙심하지 않고 더욱 위대한 믿음의 영웅들을 길러내게 하소서. 주일학교가 다시 살아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는 위대한 역사를 펼쳐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금 이 나라와 민족에게 믿음의 영웅들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 성실하게 충성했던 요셉과 같은 위정자들을 많이 세워 주소서. 성실과 정직이 사라진 정치와 경제와 교육 안에 하나님의 은혜가 있게 하소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이 나라와 민족을 지극히 사랑하는 자들이 필요한 때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아무리 구덩이 속처럼 암울한 현실 속에서 살지라도 주님을 바라보고 의지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주님의 자녀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하루도 부족한 저희들 긍휼히 여겨 주시고 돌보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