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변함없이 새로운 하루를 맞습니다.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일지라도 날마다 새로운 은혜가 있게 하소서. 날마다 새로운 도전이 있게 하소서. 날마다 믿음의 경주에서 승리하게 하소서. 날마다 그리스도의 사람으로 성숙되는 은혜가 있게 하소서.
은혜로우신 하나님
일상이 피곤하고 고된 심령들이 있습니다. 고된 노동에 육체가 피곤하고, 여러 가지 업무에 몸도 마음도 지치고, 피해갈 수 없는 삶의 문제들이 무거운 짐이 되어 누르고, 예기치 않은 질병과 사고로 고통을 당하기도 합니다. 주님 저들을 위로하소서. 지치고 피곤한 몸과 마음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셔서 소생하고 강건하게 되는 은혜를 허락하소서.
우리 아버지 하나님
우리나라와 민족에게도 은혜를 베푸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민족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거룩하심과 공의 앞에 겸허한 민족이 되게 하소서. 위정자들이 권력과 탐욕에 눈멀지 않게 하시고, 나라와 백성들을 위하여 헌신하게 하소서.
특별히 성소수자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그들에게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을 나타내소서. 스스로의 몸과 정신을 파괴하는 일에서 돌이킬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해가 길어졌습니다. 아침은 일찍 밝아오고, 저녁은 늦게 어두워지니 하루의 낮 시간이 가장 긴 나날들입니다. 오늘도 긴 하루를 시작하며, 주님의 말씀을 열고 깊이 묵상합니다. 깨닫게 하시는 성령님의 빛이 머리와 가슴에 담기게 하시고, 오늘 한 날을 행하는 삶의 기준이 되게 하소서. 말씀대로 지켜 행하게 하시고, 분주하게 일터로 나아가는 걸음마다 바르고 굳세게 하소서. 연약하여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할 때 붙잡아 주시고, 어리석어 어긋난 길을 가려할 때 돌이킬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