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6/6(월) 안효천목사
2016.05.30
조회 134
존귀하신 하나님
높으신 권세와 위엄을 경배합니다. 한없는 사랑과 은혜를 찬송합니다. 놀라운 구원과 용서를 감사합니다. 연약한 우리의 몸과 마음을 낮추어 엎드려 이른 아침 존귀하신 주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세상이 불의와 혼란으로 가득합니다. 육체를 따라 사는 인생들의 악함과 더러움이 악취를 풍깁니다. 성도라 불리는 자들의 나태함이 만연합니다. 거짓과 위선이 습관이 되고 있습니다. 용서하여 주소서. 가슴을 찢는 진정한 회개와 돌이킴이 내면 깊은 곳으로부터 삶의 행함으로까지 이어지게 하소서.

소망의 하나님
세상 가운데 낙심한 자들이 많습니다. 억울하게 자녀를 잃고 낙심합니다. 기가 막힌 상황 속에서 희망을 잃고 낙심합니다. 세상으로부터 외면당하고 밀려나와 어찌할 바를 몰라 낙심합니다. 아무리 발버둥 쳐도 빠져나올 수 없는 세상의 수렁에서 힘겨워 낙심합니다. 나타나 도와주소서. 수렁에 빠진 그 발들을 끌어내시고 반석위에 서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시간의 흐름이 얼마나 빠른지 잡을 수 없습니다. 속절없이 흘러가는 시간 앞에 마음을 다잡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충실하게 하소서.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하소서. 주어진 삶의 시간 속에서 두 달란트에 두 달란트를 더 하고, 다섯 달란트에 또 다른 다섯을 더 할 수 있는 삶을 살게 하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의 뜻을 따라 살기 원합니다. 성령을 따라 살기 원합니다. 나는 죽고 그리스도로 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말씀이 삶이 되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 희생했던 그들의 값진 피가 이 나라와 민족의 평화의 거름이 되었음을 압니다. 모든 열방을 대속하시기 위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이 우리의 구원의 능력인 것을 믿습니다. 이제 주님의 제자 된 우리가 세상 가운데 주님의 고귀한 희생과 은총을 나타내려 합니다. 삶으로 순종으로 나타내게 하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 안효천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