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6/9(목) 홍성철목사
2016.06.06
조회 113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은혜 가운데 주께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부족하고 연약한 자를 긍휼히 여겨 주시고 언제나 주님과 함께 거룩한 믿음의 삶을 살아 가도록 인도하소서. 나는 연약하고 부족하기에 오늘도 주님을 의지하고 신뢰하며 나아갑니다. 주님의 은혜가 없으면 살 수 없어 오늘도 주님 붙들고 달려갑니다.

사랑의 하나님
무엇보다도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계속된 사고와 사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하고 두려워합니다. 사람이 가져야 할 본성이 무너졌습니다. 이제 그 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이 가득히 채워져 가기를 기도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이 살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뿐입니다. 무너져 가는 강퍅한 영혼들 안에 그리스도의 충만한 은혜가 넘쳐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한국교회를 불쌍히 여겨 주시고 교회들이 예수의 생명으로 다시 타오르게 하소서. 교회마다 주님을 찬양하고 이 나라와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주께서 세워주신 주의 종들을 더 큰 은혜와 능력으로 무장시켜 주소서. 그들로부터 흘러나오는 영적인 샘물을 먹으며 믿음의 지체들이 온전한 믿음을 갖게 하시고 한국교회가 더 큰 영적인 힘을 가지고 일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열방을 향하신 하나님의 영광이 한국교회 가운데 있게 하셔서 선교의 불이 타오르게 하소서. 가정에서부터 직장, 학교, 지역사회와 더 나아가 이 나라와 모든 열방 가운데 복음의 거룩한 능력이 선포되게 하소서.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이 일을 위해 달려가는 믿음의 백성들 되기를 소망합니다.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와 시간과 물질을 허비하는 어리석은 인생이 되지 않게 하시고 오직 주님이 일하시는 거룩한 선교의 현장으로 나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삶의 일터로 나아갑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주의 자녀로 살아가기 원합니다. 만나는 사람들 안에 그리스도의 빛을 비추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내가 죽고 예수가 살아나는 거룩한 인생이 되도록 우리 믿음의 지체들안에 충만한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