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6/11(토) 장영호목사
2016.06.06
조회 157
거룩하신 주님,
뜨거운 햇살 아래 농부의 손길을 따라 심긴 벼들은 뿌리를 내렸습니다. 오이, 고추도 꽃을 피웠습니다. 우리의 마음 밭에도 믿음이 뿌리를 내리고, 사랑의 꽃이 활짝 피는 하나님의 손길을 소망하며 주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믿음의 하나님, 한 해의 절반이 가까워져 갑니다.
끝까지 믿음 잃지 않게 하시고,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들의 하루하루의 삶이 기도로 시작하게 하시고, 쉬지 말고 기도하게 하시고, 기도로 마치게 하소서. 모든 것을 주님께 의지하며 인도함을 받는 하루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더욱 성숙된 믿음으로 살기 원합니다. 더욱 성장하는 믿음으로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말씀의 삶을 이루게 하소서. 복음으로 굳건하게 세워지게 하시고,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사는 주변에는 어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굶주리고 헐벗고 병들어 고생하는 이들을 불쌍히 여겨 주소서. 의식주에 부족함이 없도록 공급하여 주시고, 건강한 몸이 되도록 치료의 손으로 만져 주소서. 빈곤과 압박 속에서 무거운 짐으로 허덕이는 이들을 돌보아 주소서. 살길을 열어 주소서. 우리의 마음을 주님의 사랑과 연민으로 채워주셔서 그들을 섬김 수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더 많이 흘려 보낼 수 있도록 더 풍성한 통로가 되게 하소서.

소망의 하나님, 소망의 빛으로 우리의 어두운 마음을 밝혀 주소서.
모든 사람들이 태산 앞에서 낙망할지라도 우리는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능하지 못하심이 없다’는 소망을 말하게 하소서. 주님을 그냥 믿는 것이 아니라, 진짜 믿는 믿음으로 살게 하소서. 나의 힘은 연약합니다. 나의 지혜는 부족합니다. 그러나 우리와 함께 하시는 ‘예수 그 이름’으로 승리할 수 있다고 선포하게 하소서. ‘예수 그 이름’으로 다시 시작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 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