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19(목) 홍성철목사
2016.05.16
조회 122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의 첫 시간을 주님께 의탁하며 동행하는 믿음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은혜 없이는 살 수 없는 연약한 나에게 오늘도 새롭게 살아갈 수 있는 희망찬 하루를 주심에 다시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주변에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육체의 연약함으로 인해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여러 질병들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 있고 질병의 고통으로 인해 날마다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연약하고 위로가 필요한 자들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예수님의 긍휼하심을 통해 생명이 연장되어야 할 영혼들의 삶을 연장시켜 주시고 너무나도 고통이 심한 영혼들의 육체에 주님의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소서. 환자들의 가족들을 위로하여 주소서. 환자 못지않게 힘들어 함에도 불구하고 섬겨 나아가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복이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족 안에 주님이 주시는 큰 사랑이 가득히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가족안에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복이 넘쳐나게 하소서. 이 땅의 가정이 살아야 나라와 민족이 평안함을 누리게 될 줄 믿습니다. 다른 어떤 것보다도 주님의 십자가 사랑이 풍성히 가정 안에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부모는 자녀를 잘 양육하고 사랑으로 키워가게 하옵고 자녀들은 부모를 공경하며 지극히 섬겨 갈 수 있는 은혜가 있게 하소서. 부부간에도 사랑이 넘쳐나게 하시고 서로 존중하는 아름다운 관계가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복음의 능력과 삶이 우리 믿음의 사람들 안에 있게 하소서. 복음의 능력을 가지고 각자 삶의 영역 속에서 살아가게 하소서. 영적권위가 떨어져 가는 현실에서 말로만 선포되지는 복음이 아닌 삶으로 실천되는 복음의 거룩한 능력이 우리 믿음의 성도들 안에 있게 하소서. 그 거룩한 성령의 능력을 우리 안에 부어 주소서. 내 힘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일들 속에 주님께서 깊이 개입하고 간섭하여 주셔서 주님이 원하시는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의 영광이 나를 통해 선포되고 주의 사랑이 내 주변의 영혼들에게 흘러가는 거룩한 날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지고 확장되는 일에 쓰임받는 도구가 되게 하소서. 주님만 신뢰합니다. 의지합니다.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