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21(목)
2016.04.25
조회 92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하루의 삶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날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이 기뻐하는 영광스러운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능력을 구하며 나에게 맡겨진 자리에서 정직하고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달려가기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의 영광을 구합니다. 무능력하게 잠들어 있는 우리 영혼 속에 주님의 말씀이 강력하게 심기길 원합니다. 말씀이 내 안에 있어야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믿음이 없어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지 못하는 어리석은 삶이 되지 않기 원합니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으니 주님의 말씀을 통해 믿음이 내 안에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들은 너무나 연약한 존재들입니다. 그러기에 우리 주변에 있는 믿음의 동역자들과 함께 이 땅 가운데서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마태복음 9장에 등장하는 중풍병자는 믿음의 친구들을 통해 예수님께 나아갔고, 그들의 믿음을 보신 주님께서 병을 고치시고 죄사함의 값진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처럼 우리들에게도 믿음의 동역자들을 보내 주소서.
함께 믿음의 길을 걸어 갈 벗이 있는 것은 큰 은혜요 복입니다. 가정 안에서는 아내와 남편과 자녀들이 함께 믿음의 길을 걸으며, 학교와 직장에서는 믿음의 지체들과 연합하며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교회에서는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들과 연합하여 받은바 은혜를 나누고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봉사하며 충성스러운 일꾼들로 세워져 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중풍병자처럼 혼자의 힘으로 살아가지 못하는 영혼들이 많습니다. 건강한 육체를 가지고 있음에도 주님께 나아가지 못하는 영혼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 영혼들을 긍휼히 여기는 마음을 주셔서 주께로 인도하는 은혜와 능력이 우리 안에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이 영적으로 다시금 깨어지게 하시고 교회가 이 땅의 희망임을 선포하오니 교회 안에 더 큰 능력과 은혜 그리고 주의 사랑이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들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