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9(월)
2016.05.02
조회 201
아버지 하나님

육신의 부모를 공경하고 사랑하듯 영적 어버이 이신 주님을 공경하고 사랑합니다. 이른 아침 주님을 묵상하니 놀라운 사랑과 은혜가 더욱 깊고 높아 머리를 숙이고 마음은 엎드립니다.

자식을 낳고 부모가 되어 보니, 비로소 나를 낳아주신 부모님의 사랑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로서 자식을 향해 사랑을 주고 보니, 나를 향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습니다. 부모가 되어 보니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내어 주신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았습니다. 아들을 십자가에 내어주시기 까지 나를 사랑해주신 아버지 하나님의 위대한 사랑을 이른 아침 깊은 존경을 담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세상의 자식들이 모두 다 낳아주신 부모님을 향한 깊은 존경과 감사를 올려드리게 하소서. 부모와 자식 간의 모든 갈등이 풀어지게 하소서. 부모와 자식 간의 미움과 분노가 풀어지게 하소서. 부모와 자식 간의 오해와 섭섭함이 눈 녹듯 녹아지게 하소서. 부모와 자식 간의 모든 단절된 관계가 회복되게 하소서. 피로 맺어진 관계가 사랑으로 더 깊어지게 하소서. 부모를 향한 공경과 사랑이 아버지 하나님을 향한 더 깊은 사랑으로 승화되게 하소서.

아버지 하나님
주님을 향하여 응석부리는 자녀들을 너그러이 안아주소서. 어리석어 잘못된 길을 가거든 엄하게 책망하소서. 방향을 잃고 흔들리거든 붙잡아 주소서. 연약하여 도움을 요청하거든 손 내밀어 잡아 주소서. 주님의 품을 떠났다 다시 돌아올 지라도 탕자를 반겨 맞아 주시듯 반가이 맞아 주소서. 이른 아침 깊은 사랑과 존경을 올려 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신앙상담 ***-****-**** 안효천 목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