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의 하나님
부활의 계절입니다. 겨울의 색깔이 회색과 흰색이라면, 봄의 색깔은 연두와 분홍, 노랑, 빨강, 보라 등등 가지각색입니다. 봄이 완연해지면서 자연의 색깔이 화려해집니다. 겨울이 봄이 되는 계절의 흐름이 어찌 그리 주님의 부활을 아름답게 노래하는지요. 죄로 죽은 생명이었던 우리에게 붉은 빛 주님의 보혈이 뿌려져 부활의 새 생명을 얻게 하시니 마음과 입술을 동시에 열어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부활의 주님
갖은 희롱과 핍박을 당하시고, 온 몸은 채찍에 찢기시고, 머리에 가시 면류관, 손발에 못을 박힌 채로 주님은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 옆구리에 창을 찔리는 순간 모든 물과 피가 쏟아졌습니다. 참혹한 십자가 고난의 씨앗이 심겨져서 화려하고 아름다운 부활의 꽃이 피어났습니다.
십자가의 희생도 우리 때문이며, 부활의 영광도 우리 때문입니다.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는 십자가의 고난을 감사합니다. 십자가의 보혈이 아직도 우리 삶의 곳곳에 남아 있는 죄 된 삶의 흔적들을 깨끗이 씻어 주소서. 부활의 영광과 기쁨을 찬송합니다. 그 놀라운 생명의 능력이 우리의 영과 육체 가운데 능력으로 부어지게 하소서.
왕이신 우리 하나님
이제 4,13 총선거가 불과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옛 말에 인사가 만사라고 했듯이 나라의 핵심 일꾼을 뽑는 일은 참으로 중요합니다. 온 국민이 선거에 참여하게 하시고,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하나님의 통치를 두려워함으로 섬기며, 당파와 지역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국민들을 위해 겸손한 마음으로 헌신할 수 있는 귀한 일꾼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귀한 은혜를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신앙상담 ***-****-**** 안효천 목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