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8(금)
2016.04.04
조회 133
여호와 하나님
오늘도 여호와 하나님의 무궁하신 인자와 긍휼을 기대하며 새 아침을 맞습니다. 새 아침을 맞는 모든 주의 백성들을 도우사, 세상의 어두움에 미혹당하지 않게 하시고, 오직 믿음으로 하나님의 의를 이루게 하소서.
주께서 이 땅에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말씀을 읽을 때, 우리는 소망이 가득했으며, 믿음이 커진 것을 느꼈습니다. 주님, 이 믿음이 육의 문제로 약해지지 않게 하소서.

외식하는 자들을 책망하셨던 주님! 주님은 입술로만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하고 마음으로는 하나님에게서 멀리 떠나 있는 자들의 지혜를 거두시고 그들의 총명이 가려지게 하셨습니다. 여호와 하나님, 오늘 우리의 마음이 혼미해 진 것을 고쳐주셔서 총명하게 하시고 온전히 여호와를 경외하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 우리의 가정을 살펴주소서. 새 영을 우리 가정 위에 부으셔서 자녀들이 예언을 하게 하시고, 청년들은 환상을 보게 하시며, 부모들은 꿈을 꾸게 하소서. 그리하여 저들이 주의 이름을 부르며 온 집이 구원에 이르게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 하나님은 우리에게 거리에 나가 사람들을 데려다가 주님의 집을 채우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 우리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셔서 사람들을 여호와의 집에 채울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분명 여호와의 집에 들어올 사람들이 있는 줄 믿사오니, 주의 성전에 사람들을 채울 수 있도록 우리를 도와주셔서 주의 나라를 왕성케 하소서.

여호와 하나님, 오늘도 주의 얼굴빛을 우리에게 비추셔서 저희가 주의 은혜 속에 살게 하소서. 주는 우리의 피난처시요 우리의 삶의 방패이십니다. 오늘 하루의 삶도 안전하게 하여주시고, 구원의 하나님을 즐거워하며 살게 하소서. 우리에게 주의 생명의 길을 보이셔서 주 앞에서 기쁨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마음이 성령으로 뜨거워지게 하셔서 주를 열심히 섬기게 하시고,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환난 중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망원동 새소망교회 남은우 목사(***-****-****. jesciple@nate.com)